뉴스 대보정보통신, 추석 맞아 이웃과 ‘온정나눔’ 실천
2021-09-15

 

대보정보통신이 한가위를 앞두고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에 온정을 나누기 위한 후원물품 전달행사를 가졌다.

물품 종류는 수서명화복지관 측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생필품 항목에 대한 수요가 컸던 점을 반영해 준비했다. 복지관 측은 대보정보통신이 후원한 물품을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등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대보정보통신은 '기업의 이윤은 반드시 어려운 이들을 위해 쓰여야 한다'는 경영철학 하에 2017년부터 5년째 꾸준히 후원을 해 오고 있다.

최재훈 대보정보통신 경영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과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꾸준한 관심과 작은 나눔들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정천모 수서명화복지관 관장은 "올해도 절기마다 지역 저소득 가정을 위해 도움을 줘서 감사하다"며 "후원물품은 가장 필요한 지역 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고"고 말했다.

디지털타임즈 안경애기자 naturean@dt.co.kr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통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해당 무단 수집 자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