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보정보통신, 어려운 이웃에 코로나19 극복 후원물품 기부
2021-02-25

 

 

대보정보통신은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정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사진)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최재훈 대보정보통신 경영부문장과 정천모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장 등이 참석했다. 후원물품은 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비대면으로 전달된다.

최재훈 대보정보통신 경영부문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더 많은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대보정보통신은 그룹 계열사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 다문화가정 지원, 명절 이웃나눔 행사, 행복나눔 PC 기증 등의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정천모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장은 "지속적인 후원과 관심에 감사하다"며 "기부해 주신 물품은 지역 내 거주하는 독거노인과 장애인 가정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타임즈 안경애기자 naturean@dt.co.kr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통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해당 무단 수집 자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